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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2의 한국형 타임스퀘어는 어디로?

  • 2023-06-09 10:21:19
  • 270



행정안전부에서 6.9(금) 설명회를 통해

제2기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 지정 계획을 발표한다.

 

제1기 옥외광고물이 자유표시구역이였던

코엑스는 20기정도의 디지털 옥외광고물이 현재 설치되어 운영되고 있다.

운영되었던 결과물은 옥외광고물 비용외에도

전자기기, 정보통신과 방송서비스등 관련분야의 생산 및 고용효과를

창출하여 처음 예측했던 수치(10%)보다 높은 26%를 기록하였다.





이번 2기 자유표시구역은 증강현실(AR), 3D입체 착시, 키네틱 아트 등의

고차원 옥외광고가 실행되어

해당지역에 생산 및 고용효과를 획기적으로 보장될 전망이다.

관광명소로도 메리트가 많기에

12월을 목표로 각 지자체의 참여가 있을것으로 전망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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