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추천받기

검토 가능한 35,000여개 공간에서 목적과 요구에 적합한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추천 사무실을 전달드립니다.

목적(선택)

1. 선호권역(선택 또는 입력)

2. 필요면적(선택 또는 입력)

3. 월간 예산설정(선택 또는 입력)


제공되는 자료에는 Rent free 및 예상협의가와 같은 비대칭정보를
반출하고 있기 때문에 아래 항목들에 대한 기입은 필수사항 입니다.
문의내용

로그인

뉴스

가산디지털단지역 서울 최대 벤처타운 조성에 "약 1조원 투입"

  • 2018-12-13 16:28:16
  • 1319
  • 가산디지털단지역,구로디지털단지역,G밸리,지식산업센터,아파트형공장

금천구 가산동 60-26, 60-49 일대 삼성물산 물류센터 용지에 추진 중인 '가산동 지식산업센터 개발사업'이 지난 7일 서울시 환경영향평가 초안검토회의에 상정되었습니다.

해당 용지는 대지면적 3만180㎡(준공업지역) 규모로 서울디지털산업단지 2단지 안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물류센터 전면에는 가산로데오거리가 위치하고, 현대아울렛,마리오아울렛,W몰 등 대형 쇼핑센터와 다수의 지식산업센터가 인접해 있습니다.

올해 초 현대건설이 시행사 웰스어드바이저스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삼성물산으로부터 2,300억원에 용지를 매수하였습니다.

 

해당 지식산업센터는 지상 최고 25층 3개동에 총 연먼적 25만9156㎡ 규모로 계획되어 인근 지역 내 최대 규모로 건축 될 예정 입니다.

예상 사업비는 약 1조 1,600억원이며, 내년 하반기 분양과 착공을 목표로 하고 완공 시점은 2022년 하반기로 계획 하고 있습니다.

 

지식산업센터는 IT 등 관련 업종이 기존 도심,강남권 오피스 빌딩보다 저렴한 임대 금액으로 입주를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단지를 구성하여 여러 기업 간 시너지 효과를 발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지역입니다.

지식산업센터 투자를 통해 수익 창출이 가능 하다는 것이 널리 알려지면서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그러나 인기에 힘 입어 공급과잉이라는 시장 변수를 고려하여 면밀한 분석을 통하여 투자를 하는 것이 바람직 할 것으로 보여 집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
임대 문의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