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뉴스

[신사동 미승빌딩] 최순실 소유 빌딩으로 최순실빌딩(미승빌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2017-06-13 14:09:34
  • 248
  • 최순실빌딩,미승빌딩

 

 

국정농단 사태의 주역으로 현재 구치소에 수감중인 최순실씨의 소유빌딩으로 유명한 

신사동 미승빌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순실빌딩, 미승빌딩은 뉴스등 언론에 너무많이 노출되어 전국민이 다아는 빌딩입니다.

현재 매매가는 200억원으로 추정되며 법원에서 재산동결을 한 상태에 있습니다.

 

통유리 외관으로 마감되어 굉장히 세련되고 디자인틱한 외관을 갖추고 있습니다.

최순실씨의 거주지로 보이는 6층~7층 부분은 옥외조경이 되어있네요.

 

최순실빌딩은 (미승빌딩) 대지 200평에 연면적 888평 정도로 제법 규모가 큰 빌딩 입니다.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인접하여 주변상권에 매우 발달되어있고

도산공원과 인접하여 주거용으로도 굉장히 쾌적한 위치에 있습니다.

부동산을 모르는 사람이 봐도 강남의 노른자중의 노른자에 위치한 입지조건을 한눈에 알아볼수가 있습니다.

 

 

워낙에 잘 알려져 있는 빌딩이다보니 특별한 내용을 전달 하기보다는 임대료가 어느수준으로 책정되어

있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최순실 빌딩의 층별현황을 살펴볼 수 있는 건축물대장상 구조 입니다.

 

6~7층은 복층형태로 주택으로 활용하고 있고, 1층~5층까지 외부임대로 활용했을 것 으로 보여집니다.

1개층 면적이 100평이 넘는 수준으로 넓직한 공간을 확보할수가 있었겠네요

 

얼마전에 현장을 방문해본 결과 2층 전체 , 4층일부, 5층일부가 공실인점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정확하진 않지만 2층 전체 월 임대료는 1000만원초반대로 형성된것으로 보여집니다.

1층부터~5층까지 전체 임대를 한다고 가정할 때 월 임대료수익은 6~7천만원은 되지 않을까 싶네요.

 

이밖에도 최순실씨 및 특수관계자들이 소유한 빌딩들이 강남에만 수개 더 존재하는데요.

향후 재 포스팅 할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