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무실 추천받기

검토 가능한 35,000여개 공간에서 목적과 요구에 적합한
최적의 선택을 할 수 있는 추천 사무실을 전달드립니다.

목적(선택)

1. 선호권역(선택 또는 입력)

2. 필요면적(선택 또는 입력)

3. 월간 예산설정(선택 또는 입력)


제공되는 자료에는 Rent free 및 예상협의가와 같은 비대칭정보를
반출하고 있기 때문에 아래 항목들에 대한 기입은 필수사항 입니다.
문의내용

로그인

뉴스

문주현 MDM 회장, 여의도 옛 한진해운빌딩 품었다

  • 2019-09-09 16:38:49
  • 865

문주현 회장이 이끄는 부동산그룹 엠디엠(MDM)이 여의도 옛 한진해운빌딩(현 유수홀딩스빌딩)을 인수했습니다.
한진해운빌딩(현 유수홀딩스빌딩)은 여의도권(YBD) 내에서도 핵심 위치에 입지한 유수홀딩스 빌딩 인수를 통해 MDM은 부지 복합개발 계획을 추진할 것으로 예상이 되고 있습니다.


유수홀딩스 빌딩 매각 주간사인 쿠시먼앤드웨이크필드는 유수홀딩스 빌딩 인수 우선협상자로 MDM을 선정했으며, 

이번 오피스빌딩 매각 과정은 매각 주간사 선정부터 입찰, 우선 협상자 선정까지 전 과정이 철저히 비밀리에 진행이 되었습니다..

MDM은 부동산운용업계 적정 예상가인 3.3㎡(평)당 1800만원을 상당 부분 웃도는 공격적인 베팅으로 우선협상자에 선정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유수홀딩스빌딩의 연 면적이 4만6200.70㎡(1만3976평)인 것을 고려하면 매각가는 최소 2515억원 이상으로 보여집니다.

 

지난 1984년 1월 한진해운 사옥으로 준공된 유수홀딩스 빌딩은 인근에 HP빌딩, KTB빌딩, IFC서울, 삼성생명여의도빌딩, 신한금융투자타워 등이 입지한 전통적인 YBD 프라임급 오피스로 꼽히고 있으며,

‘프라임급 오피스’란 건축연면적 기준 서울은 3만3000㎡ 이상의 오피스 빌딩이 해당된다.

특히 준공 후 30년이 지났음에도 리노베이션(개보수) 과정을 거쳐 쾌적한 업무환경을 유지를 하며, 지속적인 관리를 통하여 빌딩 가치를 높이고 있는 빌딩입니다.

문주현 회장이 이끄는 부동산그룹 엠디엠(MDM)이 옛 한진해운빌딩( 현 유수홀딩스빌딩) 을 인수하면서 어떤 시너지효과를 이끌어 낼지 기대가 되고있습니다.

댓글

댓글 남기기

부정클릭 감시중
임대 문의하기